코타키나발루 여행 4일 차 후기

2022.07.20

코타키나발루 여행 4일 차 후기를 남겨봅니다.

 

(자스민 마사지, 하얏트 리젠시 호텔 수영장, 수리아 사바 몰 맛집/마트)

 

자스민 마사지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샵을 알아보다 자스민 마사지가 유명한 것 같아 예약을 하고 찾아갔어요. 자스민 마사지샵은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셔서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해요.

 

카카오톡으로 미리 예약할 수 있고, 마사지 종류도 다양해요. 카톡으로 미리 예약하고 가면 할인 가격으로 마사지를 받으 실 수 있어요.

 

숙소였던 하얏트 리젠시 호텔 앞에서 그랩 택시를 타고 자스민 마사지 샵 앞에서 내렸어요. 하얏트 리젠시 호텔과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찾아가기 수월했어요.

코타키나발루 자스민 마사지 매장 내부

매장 안으로 들어가자 블루 톤 인테리어로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의 청정구역 같아요.

코타키나발루 자스민 마사지 안내문

마사지 종류는 여러 개가 있었는데, 뱀부 전신 마사지 120분 코스를 미리 예약해놨어요. 뱀부 마사지는 따뜻한 대나무 스틱으로 마사지를 하는 것이라고 해요.

 

마사지를 받을 때 '세게', 또는 '약하게'라고 말하면 한국말을 어느 정도 알아들으시고 강약 조절을 해주신다고 안내 문에 나와있어요.

 

신발과 소지품을 1층 보관함에 보관하고 슬리퍼로 갈아 신은 뒤 2층으로 올라왔어요.

발 세면대

전신 마사지를 받기 전에 먼저 발을 닦아주시면서 살짝 마사지를 해주세요.

 

마사지받는 공간은 깔끔했는데, 아쉬운 점은 발 닦아주는 곳에서 마사지받는 공간이 정면으로 보여요.  마사지받는 공간을 가리개 천으로 가리지만 직원분들이 왔다 갔다 하시고 그럴 때 괜히 의식이 돼서 불편했어요.

마사지 샵 침대

초반에 전체적으로 전신 마사지를 하고 나서, 대나무 통 같은 것으로 밀면서 마사지를 해주세요. 마사지 초반에 강도가 너무 약해 시원한 느낌이 안 들어서 세게 해달라고 말씀드렸지만, 그래도 시원한 느낌은 없었어요.

 

자스민 마사지 샵 시설은 좋았지만, 전신 마사지 만족도는 높지 않았어요. 여행 첫째 날 갔던 바이올렛 마사지 샵에서는 발 마사지만 받았는데도 그곳에서의 만족도가 더 좋았어요.

 

코타키나발루 스타벅스

코타키나발루 스타벅스 매장

마사지 샵에서 나와 호텔까지 걸어가도 괜찮을 거 같아서 걷다가 스타벅스를 발견했어요.

스타벅스 커피 컵

아메리카노 한 잔 가격은 3500원 정도로 한국보다 저렴했어요. 주문 시 이름을 물어보고 컵에 이름을 적어주셨는데, 너무 귀여워서 사진으로도 남겨놨어요. 

코타키나발루 거리

호텔까지는 걸어서 15분 정도 걸리고, 걸어가는 길 맞은편에는 워터프런트와 마켓이 있어요.

 

하얏트 리젠시 호텔 수영장

하얏트 리젠시 호텔 수영장

하얏트 리젠시 호텔 수영장 규모는 생각보다 크지 않고, 아담했어요. 수심이 1.4m 여서 어린이들은 유아 풀에서 놀거나 튜브 또는 구명조끼를 꼭 입고 들어가야 해요.

수영장과 야자수호텔 수영장

다행히도 수영장에 사람이 많지 않아 물에 잠깐 들어가서 물놀이를 하다가 선배드에 누워 휴식을 즐겼어요. 비치타월은 수영장 한쪽에 놓여 있어서 편하게 사용하시면 돼요.

코타키나발루 바다

수영장에서 바로 바다가 보여 선셋도 감상할 수 있어요.

코타키나발루 석양

저녁을 먹으러 수리아 사바 몰에 가는 길에 본 석양인데, 핑크빛 하늘이 너무 이뻐요. 

코타키나발루 바다 가운데 배와 석양

코타키나발루가 선셋 명소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닌 것 같아요.

 

수리아 사바 몰 (맛집/마트)

저녁 시간대 수리아 사바몰 간판

이곳은 수리아 사바 몰 1층에 위치한 중식당인데, 따로 찾아보고 간 곳은 아니었어요.  처음에는 수리아 사바 몰 안에서 핸드폰으로 맛집을 검색해서 찾다가 못 찾겠어서 들어간 곳이에요. 식당 이름은 NEW WK입니다. 

NEW WK DINING 식당 입구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식기도 뜨거운 물에 세척해주셔서 안심하고 음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식기 소독

음식은 세 가지를 주문했어요. 

1. WatanHo Seafood (s) : 20.03 링깃 / 대략 6,159원

해산물, 채소, 버섯 등이 들어가 있는 국물류로 처음 먹어보는 요리였는데 맛있었어요.

 

2. Xiao Long Bao : 10.49 링깃 / 대략 3,225원

샤오룽바오인데, 고기 냄새가 조금 났어요.

 

3. SWEET & SOUR PORK RICE : 18.97 링깃 / 대략 5,833원 

탕수육이랑 밥이 같이 나온 음식인데 양은 적었지만 맛있어요.

 

음식들이 다 저렴해서 여러 개 시켜서 조금씩 맛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WatanHo Seafoodwatanho seafood and Xiao Long Bao

음식이 맛있었어서 계산하면서 마칸!이라고 말했어요. '마칸'은 말레이시아어로 맛있어요 라는 뜻이에요.

수리아사바몰 내부 마트 입구

음식을 다 먹고 2층에 있는 마트에 들러 마트 구경도 하고 기념품도 구입했어요. 마트를 구경하는데 한국 음식들도 많이 보였고, 과자부터 라면까지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신기했어요.

코타키나발루 마트 과자코타키나발루 마트 라면
코타키나발루 마트 주류코너

주류 판매하는 곳 옆 쪽에 기념품으로 잘 나가는 상품들만 따로 진열해 판매하고 있었어요. 시식도 간단하게 해 볼 수 있어서 맛보고 구매할 수 있어요.

타이거 맥주차은우 감자칩

룸서비스로 타이거 맥주를 시키고, 편의점에서 사 왔던 감자칩으로 간단한 야식을 먹었어요. 룸서비스 타이거 맥주 가격은 한 캔에 4,400원 정도였어요. 프링글스와 비슷하게 보이는 감자칩에 차은우가 모델로 있어서 k열풍이 대단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어요.

 

 

이상으로 코타키나발루 여행 4일 차 후기 남겨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코타키나발루 여행 후기 더 보기 

 

 

코타키나발루 여행 1일차 : 공항, 하얏트 리젠시 호텔

코타키나발루 여행 1일차 후기 2022.07.17 코타키나발루 여행 1일차 후기를 남겨봅니다. (모두투어 4박 6일 패키지, 제주항공, 코타키나발루 공항 상황, 숙소 하얏트 리젠시 호텔) 지난달 7월 17일 일

sj-review.tistory.com

 

코타키나발루 여행 2일차 : 호핑투어, 바이올렛 마사지, 하얏트 리젠시 호텔 조식, 석식

코타키나발루 여행 2일 차 후기 2022.07.18 코타키나발루 여행 2일차 후기를 남겨봅니다. (하얏트 리젠시 호텔 조식/석식 , 사피 섬 호핑투어, 씨워킹 체험, 바이올렛 마사지샵) 2일차 날 아침 조식을

sj-review.tistory.com

 

 

코타키나발루 여행 3일차 : 수리아사바 쇼핑몰, 블루모스크, 반딧불이 투어

코타키나발루 여행 3일 차 후기 2022.07.19 코타키나발루 여행 3일 차 후기를 남겨봅니다. (수리아 사바 쇼핑몰, 그랩, 블루모스크, 반딧불이 투어) 수리아사바 쇼핑몰 코타키나발루 여행 3일 차 오

sj-review.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