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여행 3일 차 후기

2022.07.19

코타키나발루 여행 3일 차 후기를 남겨봅니다.

 

(수리아 사바 쇼핑몰, 그랩, 블루모스크, 반딧불이 투어)

 


수리아사바 쇼핑몰

코타키나발루 여행 3일 차 오전에는 자유일정이 주어져서 수리아사바 쇼핑몰 구경을 가기로 했어요.

하얏트 리젠시 호텔부터 수리아사바 몰까지는 도보 5분~10분 정도로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였어요. 

코타키나발루 수리아사바 몰 입구코타키나발루 수리아사바 몰 안내판

수리아사바 쇼핑몰 안으로 들어가니까 익숙한 브랜드 매장들도 많이 보였어요.

코타키나발루 수리아사바 몰 내부 매장
코타키나발루 수리아사바 몰 컨버스 매장

점심으로 뭘 먹을지 고민하다, 제일 무난한 버거킹으로 점심을 해결했어요.

코타키나발루 수리아사바 몰 버거킹코타키나발루 수리아사바 몰 던킨 도너츠

 

블루 모스크 사원

수리아사바 몰에서 블루모스크에 가려고 그랩 택시를 불렀어요. 블루 모스크까지는 그랩 택시를 타고 5~10분 정도 거리였어요. 그랩은 처음 불러본 건데, 저희는 카드 등록이 잘 안 돼서 현금으로 결제하면서 다녔어요. 

그랩택시 내부

택시에서 내렸는데 관리인처럼 보이는 분들이 다가와서 관리 사무소 같은 곳에 데려갔어요. 그 안에서 블루모스크 요금 안내를 해주셨는데, 블루 모스크 사원 안으로 들어가서 구경하는 거랑 블루 모스크 밖 포토존만 이용하는 요금이 달랐어요. 저희는 사원 안까지는 안 들어가도 괜찮을 거 같아서 블루모스크 밖 포토존만 이용하기로 했어요. 

코타키나발루 블루모스크 사원

사원은 너무 예뻤지만, 대낮에 가서 그런지 해가 뜨겁더라고요. 그래서 사진 촬영만 빨리하고 바로 그랩 택시를 다시 불러서 호텔로 돌아왔어요. 사진 찍기 용으로 갔다 온 느낌이지만 사진은 잘 나와서 만족스러워요. 

블루 모스크 사원

핑크 모스크는 갈까 고민했지만, 블루모스크랑 비슷한 느낌일 거 같아서 가지 않았어요.

 

반딧불이 투어

오전 자유 일정을 즐기고, 오후에는 반딧불이 투어 일정이 있어 호텔 앞에서 가이드님을 만나 투어 버스에 탑승했어요.

코타키나발루 해변가

반딧불이 투어를 진행하는 곳 까지는 차를 타고 두 시간 정도 이동해야 했어요. 버스를 타고 가다가 한적한 해변가에 잠시 내려 일몰을 구경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일몰을 기다리며 친구랑 사진도 찍고, 가이드님이 멋진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코타키나발루 해변 일몰

일몰 구경을 마치고, 버스를 타고 조금 더 달려 반딧불이 투어 장소에 도착했어요. 반딧불이 투어를 하기 전에 선착장 옆 작은 건물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저녁은 간단한 뷔페식으로 되어있었어요. 

코타키나발루 뷔폐식

저녁을 먹고 나서 바로 반딧불이 투어를 진행했어요. 보트를 타고 강에서 반딧불이를 구경하는 투어로, 밤하늘에 수많은 별과 반짝이는 반딧불이를 모두 볼 수 있었어요. 여행 중 제일 기억에 남는 투어였는데 아쉽게도 사진을 못 찍었어요. 투어 시간대가 일몰 후 어두운 저녁이라 일반 핸드폰 카메라로는 반딧불이를 찍을 수 없었어요. 

 

하얏트 리젠시 호텔 룸 서비스

하얏트 리젠시 호텔 룸서비스 샌드위치

투어를 마치고 호텔로 돌아오니 너무 출출해서 룸서비스로 샌드위치를 시켜먹었어요. 가격은 32.50 링깃으로 만원 정도에 가격대인데, 양이 많고 맛있었어요.

 

코타키나발루 하얏트 리젠시 호텔 룸서비스는 24시간인 거 같아요. 호텔에 너무 늦게 돌아와서 룸서비스 못 시킬까 봐 걱정했는데, 시간대마다 조리 가능한 메뉴가 다른 거지 룸서비스는 이용 가능했어요. 

 


 

 

코타키나발루 여행 1일차 : 공항, 하얏트 리젠시 호텔

코타키나발루 여행 1일차 후기 2022.07.17 코타키나발루 여행 1일차 후기를 남겨봅니다. (모두투어 4박 6일 패키지, 제주항공, 코타키나발루 공항 상황, 숙소 하얏트 리젠시 호텔) 지난달 7월 17일 일

sj-review.tistory.com

 

코타키나발루 여행 2일차 : 호핑투어, 바이올렛 마사지, 하얏트 리젠시 호텔 조식, 석식

코타키나발루 여행 2일 차 후기 2022.07.18 코타키나발루 여행 2일차 후기를 남겨봅니다. (하얏트 리젠시 호텔 조식/석식 , 사피 섬 호핑투어, 씨워킹 체험, 바이올렛 마사지샵) 2일차 날 아침 조식을

sj-review.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