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 조합표 및 색 조합 사이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다양한 사이트를 알려드릴 예정이니 상황이나 취향에 맞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디자인 시 유용한 색 조합 사이트를 활용해 퀄리티 높은 디자인을 완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색 조합표 및 색 조합 사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야 너두 색 조합 잘할 수 있어!

색 조합표 및 색 조합 사이트 추천 (TOP7)

색 조합 사이트의 색 조합 표는 디자인, PPT, 썸네일, 옷 색 조합 코디, 인테리어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색 조합 표 활용방법

  1. 색 조합 표에서 제공되는 색상 코드를 포토샵, 일러스트 등과 같은 프로그램에 복사 붙여 넣기 해서 활용 가능합니다.
  2. 이미지를 캡처, 다운로드해 스포이드로 색을 추출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3. 색상모드 RGB : 웹용 / CMYK : 인쇄용입니다.

 

1. 어도비 컬러

 

어도비 컬러는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등으로 유명한 어도비 회사에서 제공하는 컬러 조합 사이트로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어도비 컬러 바로가기◀



1. 색상 휠 : 색상 휠을 사용하여 색상 팔레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출처 : Adobe Color

2. 테마 추출 : 이미지에서 색상을 추출하여 색상 팔레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출처 : Adobe Color

3. 접근성 도구 : 지정한 텍스트 색과 배경색의 명암비를 확인하여 시각적 접근성이 좋은 지를 분석해줍니다. 오른쪽 권장 사항 부분에서는 추가적으로 괜찮은 색상 제안도 해줍니다.

출처 : Adobe Color

4. 탐색 메뉴에서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관련 색 조합을 추천해줍니다.

출처 : Adobe Color

5. 트렌드 메뉴에서는 각 분야별 유행하는 컬러 조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Adobe Color

 

2. Color Hunt

color hunt는 다양한 색 조합 표를 확인할 수 있고 인기 있는 컬러와 주제별 맞춤 컬러를 추천해줍니다. 색 조합 표 하단에 좋아요 숫자가 표시되어 있어 인기 있는 색 조합 표를 알 수 있습니다.

 

▶Color Hunt 색조합 바로가기◀

 

출처 : Color Hunt

마음에 드는 색 조합표를 클릭하면 색상 코드와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출처 : Color Hunt

 

 

3. Two Color Combinations (투 컬러 콤비네이션)

Two Color Combinations은 두 가지 색 조합을 제공합니다. 색상 코드 복사는 두 가지 색상 카드 중앙의 복사 아이콘을 누르면 됩니다. 두 가지의 색 조합은 피피티 작업 시 활용하기 좋습니다.

 

▶Two Color Combinations  바로가기◀

 

 

출처 : 2 Color Combinations

 

 

4. Coolors

Coolors는 4가지 색 이상의 색 조합 표를 추천해줍니다. 색 조합 표마다 좋아요 수가 표시되어 있어 인기 색상을 알 수 있습니다.

 

▶Coolors 색조합 바로가기◀

 

 

출처 : Coolors

원하는 색상표를 자세히 확인하고 싶다면 좋아요 아이콘 옆 더보기 버튼을 클릭해 Open palette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색상 코드 복사 기능을 제공하고 유사 색 조합을 추천해줍니다.

출처 : Coolors

 

 

5. Paletton

Paletton은 선택된 색과 관련된 채도와 색상을 보여주고 유사색, 보색 등을 추천해줍니다. 색상 휠을 클릭 드래그하면서 원하는 색상을 찾으시면 됩니다.

 

▶Paletton 색조합 바로가기◀

 

 

출처 : Paletton

 

6. 미리캔버스 테마

미리캔버스 디자인 페이지에서 테마 메뉴를 선택하면 다양한 색 조합 표를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색상표 더보기 버튼을 누르면 색상 코드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 바로가기◀

 

 

 

7. uiGradients

uiGradients는 그라데이션 색 조합을 추천해주는 사이트입니다. 그라데이션 색상 코드와 색 조합 이미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uiGradients 바로가기◀

 

 

출처 : uiGradients

 

이상으로 색 조합표 및 색조합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색상 조합하기 힘드신 분 들, 디자인 감각을 기르고 싶으신 분들 모두가 유용하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