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달력 프린트 파일을 공유해 드리고 있습니다. 가로 버전, 세로 버전 두 가지로 제작되어 원하는 용도에 맞게 무료로 다운로드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 기기 어플인 굿노트 달력 파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2024년 1월 달력 프린트 파일은 글 하단에 첨부해 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하셔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4년도 일조라이프 달력 디자인이 새롭게 리뉴얼되었습니다. 더 깔끔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폰트는 G마켓 산스를 사용하였습니다. 1월 달력 컬러는 팬톤이 선정한 2024년 컬러인 피치퍼즈를 적용하였습니다. 피치퍼즈 색상은 부드럽고 따뜻한 복숭아 톤의 색깔로 심리적 안정감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이번 달 달력을 볼 때, 잠시동안이라도 심리적 안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일조라이프 1월 달력 가로 버전

일조라이프 2024년 1월 달력 가로

 

▼일조라이프 1월 달력 세로 버전

일조라이프 2024년 1월 달력 세로

일조라이프 2024년 1월 달력 프린트 파일은 비밀번호, 압축이 따로 없기 때문에 파일을 다운로드하셔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파일의 무단 재가공, 재배포, 상업적 용도로 활용하는 것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용도로는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달력 파일은 jpg형식으로 제작되었으며, 아래 달력 파일을 가로 버전, 세로 버전으로 구분해서 첨부해 드렸습니다. 필요에 맞게 선택하셔서 다운로드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일조라이프 2024년 1월 달력 프린트 파일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새해가 되면서 생각이 많아져 달력 업로드가 조금 늦어지게 됐네요.. 앞으로는 더 빠른 업로드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모두들 올해 계획 잘 세우셔서 원하시는 모든 일 다 이루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2024년 1월 달력 가로 버전

2024년 1월 달력 가로_일조라이프.jpg
0.87MB

 

 

▼2024년 1월 달력 세로 버전

2024년 1월 달력 세로_일조라이프.jpg
0.87MB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