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렌탈 스튜디오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품 촬영을 할 만한 장소를 찾다가 공간 대여 스튜디오를 알게 되어 렌탈 스튜디오에 다녀왔습니다. 

제품 촬영 장소, 송도 렌탈 스튜디오가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광고, 협찬, 후기 이벤트 등이 아닌 직접 알아보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제가 방문한 렌탈 스튜디오는 송도에 위치한 스튜디오 유어데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렌탈스튜디오, 호리존 스튜디오, 파티룸 공간 대여가 가능한 곳입니다. 셀프 스튜디오라서 편하게 촬영할 수 있고, 지하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주차하기도 편리합니다.

스튜디오 내부

많고 많은 렌탈 스튜디오 중에서 스튜디오 유어데이를 선택한 이유는 3가지로 뽑을 수 있는데요.

 

첫 번째,  넓은 공간 (23평형)

렌탈 스튜디오를 찾다 보니 규모가 작은 곳도 꽤 많았는데 여기는 상당히 넓은 공간으로 다양한 실내 공간 적용 샷과 더불어 호리존 흰 배경에서도 촬영할 수 있게끔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두 번째, 많은 종류의 장비

삼각대, 블루투스 리모컨, 조명2대, 블루투스 스피커, 핸드 스팀다리미, 옷걸이, 충전기와 같은 장비들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세 번째, 다양한 공간

넓은 공간에 거실 분위기의 공간, 침실 분위기의 공간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테이블과 소품이 마련되어 있어 여러 장면의 연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을 것 같아 보였습니다.

 

위치는 인천대입구역 근처로 송도 타임스페이스 b동 4층입니다. 

스튜디오 공간이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 햇빛도 잘 들어와서 제품 그림자도 잘 나오게 촬영할 수 있었어요. 

스튜디오 내부

 

스튜디오 내부

거실 공간처럼 인테리어 된 공간 옆에는 침대가 놓여 있어서 방안 침대 컨셉도 촬영 가능합니다. 소품도 액자, 화병, 화분, 책 등 다양하게 많아서 이것저것 배치해보면서 촬영하기 좋았어요.

거실, 침실 공간 스튜디오

원목 사각 테이블에는 스탠드 조명도 있어서 낮에는 소품으로, 저녁에는 조명 켜고 촬영해도 괜찮을 거 같아요. 구비된 블루투스 스피커로 좋아하는 노래 틀어놓고 촬영할 수 도 있습니다.

스튜디오 테이블

스튜디오 공간의 층고가 높아서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사진에 보이는 동그라미 벽을 활용해서 다양한 연출을 해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스튜디오 내부

스튜디오의 한 쪽 공간에는 벽과 바닥이 이어지는 부분이 곡면으로 되어 경계가 없는 흰 배경 호리존에서 촬영할 수 있게 세팅되어 있었어요. 이 공간에서는 피사체가 돋보이도록 촬영할 수 있어요.

스튜디오 호리존

피팅룸 안에는 핸드 스팀다리미, 옷걸이, 충전기, 전신 거울이 구비되어있어요. 

스튜디오 피팅룸, 대기실

제품 촬영을 하러 갔지만 공간 대여 이외에 파티룸으로도 이용 가능한 것 같습니다. 파티 테이블도 대여 가능해서 아기 백일상, 여러 기념일 촬영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기 백일상 촬영, 스튜디오 촬영, 각종 셀프 컨셉 촬영을 하기에 적절한 장소인 것 같네요.

https://studioyourday.modoo.at/

 

[studio yourday - Home]

인천 송도 렌탈스튜디오 유어데이 파티룸(각종 파티테이블)

studioyourday.modoo.at

 

이상으로 송도 유어데이 스튜디오 후기 알려드렸습니다. 

 

제품 촬영을 할 때 소품은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요. 촬영을 위해 소품을 사는 것보다 인테리어 공간과 다양한 소품까지 다 구비되어있는 렌탈 스튜디오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