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페스트 시즌4 넷플릭스 공개 일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매니페스트 시즌4 넷플릭스 공개 일정 외에 매니페스트 시즌4 예고편, 트레일러 영상, 출연진 정보까지 총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매니페스트 시즌4 관련 일정과 예고편, 트레일러 영상, 출연진 정보까지 한 번에 보실 수 있습니다. 매니페스트 시즌4 넷플릭스 관련 총정리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집중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매니페스트 시즌4 넷플릭스
2022년 11월 4일 공개

매니페스트 시즌4 포스터

매니페스트 시즌4

매니페스트 시즌4는 넷플릭스에서 2022년 11월 4일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매니페스트는 2018년 미국 NBC에서 시즌1부터 시즌3까지 방영하다 시즌3을 끝으로 중단되었습니다. 하지만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2021년 8월 28일 오전 8시 28분에 맞춰 넷플릭스에서 시즌4 제작 확정을 발표하였습니다.

한국에서는 웨이브에서 최초로 매니페스트 시즌1~3을 공개하였지만, 매니페스트 시즌4가 넷플릭스에서 제작이 확정되면서 2022년 7월부터는 넷플릭스에서만 매니페스트 시즌1~3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니페스트 시즌4는 파이널 시즌으로 총 20개의 에피소드로 제작되며, 파트 1과 2로 나뉘어 방영됩니다. 파트 1 촬영은 올해 4월쯤 완료되었고, 매니페스트 시즌 4 예고편은 이미 공개되었습니다.  

 

 

매니페스트 시즌4 예고편
출처 : 유튜브 넷플릭스 공식계정

매니페스트 시즌4는 그레이스가 살해되고, 스톤 가족의 삶이 무너진 지 2년 후를 배경으로 합니다. 벤은 아내의 죽음을 슬퍼하며, 납치된 딸 에덴을 찾으면서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슬픔에 잠긴 벤은 계시를 풀어낼 대표자 역할에서 물러나고 동생인 미카엘라가 혼자서 비밀을 찾아나갑니다. 죽음의 날짜는 다가오고 승객들은 불안에 떠는 와중에, 828편에 대해 알고 있는 미스터리한 승객이 칼을 위한 비밀을 풀 수 있는 소포를 가지고 도착합니다.

 

 

매니페스트 시즌4 공식 트레일러
출처 : 유튜브 넷플릭스 공식계정

 

매니페스트 시즌4 출연진 정보

매니페스트 출연진
출처 : https://www.nbc.com/manifest/credits/cast

매니페스트 시즌4 출연진으로는 멀리사 록스버(미카엘라 스톤 역), 조시 댈러스(벤 스톤 역), JR 라미레스(자레드 바스케즈 역), 루나 블레즈(올리브 스톤 역), 파르빈 카우르(산비 발 역), 맷 롱(제케 랜던 역), 홀리 테일러(안젤리나 메이어 역), 대릴 애드워즈(NSA 부국장 로버트 밴스 역) 등이 있습니다.

 

벤 스톤의 부인인 그레이스 스톤 역을 맡았던 아데나 카카니스와 벤 스톤 아들 칼 스톤 역을 맡았던 잭 메시나는 하차하고 그 자리를 타이 도란이 대신하게 됩니다. 타이 도란은 칼 스톤의 나이 많은 모습으로 대신 등장하게 됩니다.

 

넷플릭스 매니페스트 줄거리

매니페스트 인물 포스터
출처 : 넷플릭스

뉴욕으로 향하는 몬테고 항공 비행기 828편의 191명의 승객과 승무원들은 비행기 운항 중 잠시 난기류를 겪고, 공항에 착륙하게 됩니다.

공항에 도착해보니 5년 반의 시간이 흘러있다는 사실에 직면하게 됩니다. 828편 승객들은 갑자기 5년이란 시간이 지났다는 사실에 혼란을 겪는 와중에, 알 수 없는 계시가 들리기 시작합니다. 계시를 듣고 사건들을 해결해나가면서 드라마는 시작됩니다.

 


 

이상으로 매니페스트 시즌4 넷플릭스 공개 일정, 매니페스트 시즌4 출연진, 넷플릭스 매니페스트 줄거리를 알려드렸습니다. 오래 기다려왔던 매니페스트 마지막 시즌4! 올해 11월 4일이면 볼 수 있다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아직 매니페스트를 보지 않으신 분들은 시즌1~3을 정주행 하시고 11월에 시즌4 보시면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