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후기

 

더워진 날씨.. 드디어 빙수의 계절이 찾아왔어요!

친구 생일 기념으로 만나서 밥을 먹고 빙수 먹을 곳을 찾다가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빙수가 신메뉴로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찾아가보았습니다. 이미지로 보기에는 양도 푸짐해 보이고 진짜 케이크처럼 보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빙수
출처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의 신메뉴 케이크 빙수는 3가지 종류로 블루베리 케이크 빙수,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티라미수 케이크 빙수가 있습니다.

 

가격은 13,500원으로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가격입니다.

 

세 가지 다 맛있어 보여서 고민하다가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를 주문했어요.

투썸플레이스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15분 정도 기다린 후 받은 애플망고 빙수 케이크는 케이크 모양을 잡기 위해 필름지로 둘러져있었고, 귀여운 유리잔에 망고 퓨레도 함께 들어 있었어요.

투썸플레이스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케이크 모양이라 이쁘긴 했는데 생각보다 애플망고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빙수를 먹기 위해서는 필름지를 벗겨내고 먹어야 해서 케이크 모양이 주는 신선함은 받았을 때 잠깐 느낄 수 있었습니다.

 

빙수 케이크 컨셉이 새롭긴 했지만 잠깐의 즐거움을 위해 필름지를 사용하는 것이 조금은 낭비 같아 보였어요.

투썸플레이스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본격적으로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를 먹기 위해 필름지를 벗겨내고 망고 퓨레를 부었습니다. 필름지를 벗겨내니 뭔가 앙상해진 느낌..

투썸플레이스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한 입 크기의 치즈케이크 조각은 빙수 중간 부분에 있었고, 빙수 맨 밑바닥에는 견과류 같은 게 깔려있었어요. 견과류가 있어 빙수가 밋밋하지 않고 식감을 더해줘서 좋았던 것 같아요. 

 


투썸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를 먹어 본 솔직한 후기는

빙수 양이 가격에 비해서 많은 것 같진 않았고, 맛은 그냥 보통이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빙수 이미지와 비교해보았을 때 토핑 양의 차이도 있었습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설빙 애플망고 치즈 빙수가 더 저렴하면서도 애플망고가 더 많이 들어가고 빙수 양도 많은 것 같아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빙수는 이벤트 때나 색다른 컨셉을 가진 빙수를 보고 싶을 때 먹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