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승인  한 번에 받은 후기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애드센스 승인 신청 전 상황과 승인받는 데 걸리는 기간을 알 수 있으실 겁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신청 과정 및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결과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초기 목표 설정

 

1일 1포스팅으로 한 달 안에 애드센스 승인받기!

 


티스토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건 3월 말부터 입니다.
초기 목표는 열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1일 1포스팅으로 한 달 안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게 목표였습니다.

하지만 본업을 하면서 1일 1포스팅을 하는 게 쉽지는 않았어요. 초반에는 1일 1포스팅을 하다 2일 1포스팅을 하게 되고, 최근에 와서는 일주일에 하나씩이라도 꾸준하게 해야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6월 19일 날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을 신청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받는 게 까다롭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 애드 고시다라는 말까지 있길래 승인 신청을 미루고 미루다가 그냥 되든 안되든 일단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신청해버렸습니다.

 

 

애드센스 신청 당시 티스토리 상황

 

게시글 수 20개
일 방문자 수 하루 평균 20~30명

게시글 수는 20개로 어느 정도 채워졌다고 생각했지만 방문자 수가 하루 평균 20~30명으로 생각했던 것보다는 많지 않았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부족하다고 느껴졌지만 그냥 꾸준히 올리기라도 하자라는 마음을 가지고 승인 신청 후에도 포스팅을 계속 진행했습니다.

 

 

포스팅 주제는? 

 

일상 후기부터 관심 있는 분야의 폭넓은 주제들

포스팅 주제는 한 가지 분야로 전문적이면 더 유리하다는 이야기도 들었는데, 한 가지 분야로 전문적인 내용만 포스팅하기에는 한계가 있다고 느껴졌어요. 저는 다양한 것에 관심이 많아 폭넓은 주제를 가지고 포스팅을 했고, 카테고리를 만들어 대략적으로만 분류해주었습니다. 일상 후기 / 디자인 / 이슈 트렌드 이렇게 3가지 카테고리만 만들어서 진행했습니다. 일상 후기처럼 가벼운 주제들이나 자신이 평소 관심 있는 주제들이 글 쓰는 재미도 있고 지치지 않게 포스팅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애드센스 신청 과정

 

애드센스 메일
구글 애드센스 회원가입시 받은 메일

 

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은 찾아보니 크게 어려운 점은 없었습니다.

구글에 애드센스 신청하는 법을 검색해서 최신 글 위주로 성공사례 포스팅을 몇 개 읽어보고 똑같이 따라 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기간

 

신청한 날로부터 2주!

애드센스 신청 후 정확히 2주째 되는 날 메일로 광고 게재가 가능하다는 기쁜 소식을 받게 되었어요!

 

애드센스 광고 게재 메일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광고 승인을 받기까지 3달 정도에 시간이 걸렸네요. 처음 시작할 때 계획했던 기간보다 많이 길어졌지만 목표한 바를 달성해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번 경험을 통해서 끈기를 기를 수 있었고, 두려워하며 더 준비해야지 하며 미루기보다는 곧바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더 긍정적인 결과를 이루어낼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글을 포스팅하는 일조 라이프가 되도록 노력할게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